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 천우희 배우 인생작 5편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0. 3. 8. 18:00

    넷플릭스 추천 멜로가 체질

    멜로가 체질


    안재홍 배우와는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에서 호흡을 맞췄다. 천우희 배우는 10년지기 절친 안재홍 배우에게 고백을 받는 잡지사 에디터역을 맡았다. <멜로가 체질>에서도 묘하게 비슷한 지점이 있는데 천우희 배우는 드라마 작가이며 PD로 만난 안재홍 배우와 연인으로 이어진다.


    전작의 호흡때문인지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돋보인다. 특히나 생활연기가 코미디의 소재가 되기가 되어 과하지 않은 웃음을 끌어낸다. 전작에서는 29살의 일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다뤘고 <멜로가 체질>에서는 서른살의 일과 사랑을 다룬다.


    넷플릭스 추천 아르곤

    아르곤


    故김주혁 배우와 언론인으로서 호흡을 맞춘 영화다. 故김주혁 배우와 천우희 배우의 신뢰감 있는 외모와 똑부러지는 딕션이 극을 이끄는 원동력이 된다. 극의 주제의식은 한국판 <뉴스룸>같기도 하며 천우희 배우가 계약직 특채인 점은 <미생>과도 닮았다. 드라마의 주제로 잘 다뤄지지 않았던 탐사보도팀 기자들의 세계를 다루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넷플릭스 추천 써니

    써니

    (Sunny)


    레트로 유행을 이끌 정도로 40대 중년여성들의 추억을 잘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과속스캔들>을 연출한 강형철 감독의 작품으로 손익분기점 200만명을 훌쩍 넘겨 740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과거 플래쉬백에 등장한 신인배우들이 모두 어엿한 배우로 자리잡았다. 강소라, 민효린, 남보라 배우를 비롯해 천우희 배우도 불량학생(?)역으로 등장했다. 당시 강렬한 비주얼과 욕설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도가니>로 주목받기 전이어서 천우희 배우인 줄 몰랐다는 반응이 많다.


    동안 외모와 당돌한 말투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넷플릭스 추천 해어화

    해어화

    (Love, Lies)


    유연석, 한효주 배우와 <뷰티 인사이드>에 이어 한 호흡을 맞춘 영화다. 1943년 기생학교 '대성권번'의 소율(한효주)과 연희(천우희), 작곡가 윤우(유연석)를 둘러싼 로맨스를 그렸다. 한효주, 천우희 배우의 노래 등 음악과 화려한 의상으로 볼거리가 풍부하다. 하지만 손익분기점 300만명에 48만명을 동원하며 아쉬운 성적을 남겼다.


    넷플릭스 추천 뷰티 인사이드

    뷰티 인사이드

    (The Beauty Inside)


    자고 일어나면 외모가 바뀌는 남자를 사랑하는 한 여자(한효주)의 이야기이다. 천우희 배우는 우진64역으로 등장한다. 우진 123역을 맡은 유연석 배우와 마주치는 신은 없지만 후에 세 배우는 <해어화>를 통해 재회한다.


    남자, 여자, 어린 아이 등 수많은 배우가 우진역을 맡았다. 여자로 변신한 우진을 맡은 배우로는 천우희 배우 외에도 박신혜, 우에노 주리, 고아성, 문숙, 이미도 배우 등이 있다. 


    독특한 소재로 인기를 모으며 200만명의 손익분기점을 달성했다. 이후 영화를 제작한 NEW에서는 남녀의 역할을 바꾸어 드라마를 제작했다. 얼굴이 바뀌는 여배우로 서현진 배우, 안면인식장애가 있는 항공사 사장으로 이민기 배우가 출연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