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 유아인 배우 인생작 5편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0. 3. 20. 20:00

    넷플릭스 추천 베테랑

    베테랑

    유아인 배우의 첫 천만영화이다. 재벌 3세로 등장해 악인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줬다. "어이가 없네?"라는 희대의 명대사를 남겼다. 통쾌함을 더하는 액션과 사이다 결말로 한국영화 역대 흥행순위 6위를 기록했다.


    다른 사람의 감정에 공감하지 못하는 갑질의 전형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분노를 자아냈고 클라이맥스로 달려가는 영화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황정민 배우와의 쫓고 쫓기는 케미스트리 역시 빛을 발했다.


    넷플릭스 추천 사도

    사도

    이준익 감독의 사극으로 영조와 사도의 이야기를 다루었다. 송강호, 유아인 배우의 만남으로도 기대를 모았다. 카메오로 등장해 후반 10분을 압도하는 소지섭을 비롯해 영빈 이씨 역의 전혜진, 혜경궁 홍씨 역으로 아역에 노인분장까지 맡은 문근영, 인원왕후 역의 김해숙 배우까지 등장하여 극을 이끌어 간다.


    <베테랑>으로 유아인 연기력을 입증한 뒤 개봉한 작품으로 제멋대로인 마약중독자 역과 영조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패륜을 저지르는 사도의 모습에서 비슷한 점이 보인다. 뒤주에 갇힌 뒤 8일간의 이야기를 다룬다.


    넷플릭스 추천 밀회

    밀회

    김희애와 유아인의 파격적인 멜로를 그린 드라마로 주목을 받았다. <하얀거탑>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퀵서비스 배달을 하는 스무살 선재(유아인)는 자신의 재능을 알아채지 못하는 피아노 천재다. 선재와는 전혀 다른 계층에 속해있는 혜원(김희애)은 예술재단 실장으로 사회적 명예를 얻고자 '보이는 삶'에 집중하며 살아왔다. 사랑없는 결혼 역시 보이는 삶을 위한 부속품이었다. 선재의 재능을 알아본 혜원은 그에게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파격적인 스토리와 전개로 화제를 모은 밀회는 2014년 방영 당시 JTBC 첫회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넷플릭스 추천 시카고 타자기

    시카고 타자기

    수많은 팬을 가진 베스트셀러 작가 세주(유아인)와 전직 국가대표 사격선수에서 수의사가 된 문인덕후 전설(임수정)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타자기를 통해 풀리지 않던 자신의 소설을 집필하고 있는 유령(고경표)의 정체를 알게 되면서 극의 미스터리가 시작된다. 현대와 1930년대 일제강점기를 넘나들며 이야기는 캐릭터의 현생과 전생을 오간다. 


    임수정 배우가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후 13년 만에 복귀한 TV 드라마로 화제를 모았다. 유아인 배우가 연기한 세주는 전생에서 독립투사였으며 전설과 이루지 못한 사랑을 하던 사이였다. 우리 근현대사의 아픔을 비중있게 다루며 시청자들을 오열하게 했다.

    넷플릭스 추천 버닝

    버닝

    이창동 감독의 복귀작이자 유아인 배우와의 만남으로 촬영 전부터 기대를 받았다. 신예 전종서 배우의 캐스팅도 화제를 모았다. 칸영화제에서 인연이 깊은 이창동 감독은 <버닝>으로 기술상(벌칸상)과 국제비평가협회상을 받았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 소설 <헛간을 태우다>를 영화화했다. 이창동 감독은 청춘과 미스터리라는 키워드로 영화를 설명한다. 하지만 모호한 스토리와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결말로 인해 관객들 사이의 호불호가 갈리기도 했다. 칸영화제 경쟁부문에서 영화가 공개된 뒤 외신들의 압도적인 호평이 이어지며 황금종려상에 대한 기대가 커지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관객들의 평가가 엇갈렸다.

    [우울할 때 힘이 되는 영화를 찾는다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