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박정민 배우 필모그래피 5편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0. 2. 27. 21:15
동주
(The Portrait of A Poet)
박정민 배우의 인생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다. <동주>로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다. 저예산 영화로 100만 관객을 모으며 평단과 관객 모두의 호평을 받았다. 연기는 내 길이 아닌가 보다, 생각하며 유학까지도 생각했던 때라 <동주>에 임하는 각오가 남달랐다고 한다. 실제 송몽규 열사의 묘역까지도 다녀오며 영화를 준비했다.
연기파 배우로 믿고 보는 박정민 배우 필모의 시작을 알린 작품이다. <동주>로 완벽한 합을 보여준 강하늘 배우와는 다시 이런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수 없을 것 같다며 다른 작품에서 만나기는 힘들것 같다고 밝혔다.
사바하
(Suaha: The Sixth Finger)
<검은 사제들>로 호평을 받은 장재현 감독의 두번째 스릴러이다. 역시나 종교를 기반으로 한 이야기로 개신교와 불교, 신흥종교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종교적 색채를 담았다. 스릴러로 구분되지만 영화가 끝난 뒤 서늘한 마음보다는 개운한 마음으로 모니터를 끌 수 있다. 스릴러 장르를 기피하는 관객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연기력이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는데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이다윗 배우에 이어 후반부 반전의 인물까지 연기 구멍이 없다. 박정민 배우는 내리 <사바하>와 <시동>을 촬영하면서 탈색한 머리로 다른 영화들의 홍보를 다녀야 했다.
파수꾼
(Bleak Night)
지금의 이제훈 배우와 박정민 배우를 만든 독립영화이다. 최근 윤성현 감독과 이제훈, 박정민 배우가 다시 뭉쳐 만든 <사냥의 시간>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냥의 시간>에서도 진짜 친구처럼 보이는 출연 배우간의 케미스트리가 중요했는데 별다른 노력없이 안재홍, 최우식 배우와도 모두가 친구처럼 어울렸다고 한다.
안재홍 배우는 <파수꾼>의 굉장한 팬이었기에 <사냥의 시간>에 합류가 매우 기뻤다고 한다. <사냥의 시간>은 베를린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도 초청되었다.
변산
(Sunset in My Hometown)
이준익 감독의 청춘 3부작 마무리 작품이다. <동주><박열>에 이은 작품으로 동주로 이준익 감독과 함께 한 박정민 배우가 주연을 맡았다. 박정민 배우가 쓴 <쓸만한 인간>에 나온 김고은 배우 캐스팅 비화에 따르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동문인 김고은 배우에게 박정민 배우가 출연을 부탁했다고 한다.
박정민 배우는 래퍼가 되고 싶어 하는 학수 역을 소화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부지런히 랩을 배웠다. 영화 속 랩을 혼자 소화했으며 랩메이킹도 직접 했다. 랩을 선보이는 콘서트 형식의 영화 시사회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염력
(Psychokinesis)
<부산행>으로 천만관객을 모은 연상호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정유미 배우의 첫 악역 연기로도 기대를 받았다. 기대에 비해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아쉬운 평가를 받았다. 박정민 배우는 연상호 감독과의 인연때문인지 <부산행>의 속편으로 이야기되는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의 동명의 웹툰 <지옥>의 주연 배우로 물망에 올랐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을,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3
'넷플릭스 영화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다큐 추천 | 화려한 영상미와 사찰음식을 즐길 수 있는 다큐멘터리 (0) 2020.02.29 넷플릭스 추천 | 유럽을 배경으로 한 넷플릭스 8편 (0) 2020.02.28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뉴욕을 배경으로한 영화 7편 (0) 2020.02.26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 일과 사랑에 관한 명대사 21가지 (0) 2020.02.25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스칼렛 요한슨 필모그래피 5편 (0) 2020.02.24